Update: Dec 29, 2020

 

40대에 태어나서 처음으로 10~20대에도 안사본 goods를 구입했습니다.ㅎㅎ

제품 원가나 희소성 등 가치를 따진다면 금전적으로 살까 말까한 물품 중 하나이지만

금액보다는 뭔지 모르게 사고 싶다는 마음이 앞서 구입하게 됐네요.

 

우연히 과나님 영상 중 '라볶이에 미친사람의 인생레시피'가 처음으로 올라왔을 때 뭔가 싶어서 봤다가 그 뒤로 올라오는 영상들을 보고 있으면 유쾌하고 흥이나는 묘한 맛에 이제는 새로운 영상은 없는지 기다려 보게 되네요. 

 

[라볶이에 미친사람의 인생레시피]

youtu.be/A9YtHUr3FZc 

 

달력 마지막처럼 21년은 저와 우리 가족 모두 재밌는 한해가 되길 바라며

찾아 오시는 모두 분들도 행복하시고 안좋은 경험과 기억은 20년에 남겨두고

21년엔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아래 굿즈는 온라인 도서 마켓에서 구입했습니다.

 

 

출처: 내돈 내산 구입기

 

*아직 못 보신 분들이 계시다면...

www.youtube.com/channel/UCZVD--cl8FLRn7kmSudAuBA

Posted by logboo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