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05/Jan/2018

출처: 내가 직접 작성함


*2019. 12. 02
스마일캐시 20% 은행계좌로 출금받으세요~


며칠 전 컬쳐랜드 상품권 (컬쳐캐시)를 옥션, 지마켓 스마일캐시로 전환하는 방법을 올렸습니다.
지난 달에는 PC로했었는데 옥션 앱으로 스마일캐시 확인하느라 만지작 거리다 보니 앱에서도 가능하네요.

아래 순서로대로 먼저 보시고서 모바일 앱에서도 해보세요.

Step.1 옥션 앱을 열고 좌측 상단에 My옥션을 터치합니다.



Step.2 마이옥션 중간에 보시면 스마일캐시 잔액을 터치!




Step.3 PC버전과 동일하게 캐시 전환 배너가 보이네요.




Step.4 역시 동일한 과정으로 [스마일캐시로 전환] (노란)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하나은행 하나머니, 위비 꿀머니, KB 국민 포인트리도 해보고 포인트 쌓이면 알려드릴께요.

   (거의 발생시마다 바로 써버려서...)



지난 달 최대 50만원까지 전환을 해서 바로 못했었는데

이제야 생각나서 모바일에서 해봤습니다. 별다른 불편함없이 역시 잘 전환되네요.



*참고로 지난달과 이번달 합쳐서 100만원이 전환되어

휴대폰 공기계 구매에 잘 활용했습니다. (제경우 가족할인이 묶여 기변만 가능해서..) 


G9에서 쿠폰 적용하고 약 90만원정도를 스마일캐시 한번에 결제할 수 있었네요.

컬처캐시가 평소 3%에서 7.5~8%정도 할인으로 자주 나오니

금액이 클수록 전체 할인율도 높아집니다.



출처: 본인 작성


Posted by logboo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