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터넷뱅킹을 하면 흔히 볼 수 있는 보안 프로그램이다.
 최근엔 온라인게임에도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이기도 하다.

 그냥 그런가보다라고 넘어갈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하지만 아래를 좀 더 내려 읽다보면
 이런 좋은 기능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것에 조금은 흡족해 할 듯하여 포스트해 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그림과 같이 보안 소프트웨어를 지원해주는 사이트에 접근하고 아래와 같이 실행되면 'Online Scan'을 클릭한다.  (화면은 국민은행 인터넷뱅킹에서 서비스하는 nProtect 보안 프로그램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Online Scan'을 실행하면 처음 나오는 nProtect Scanner.  다른 옵션을 변경할 필요없이 검사하려는 하드디스크나 폴더를 선택하고 [간편검사]만 클릭해주면 다음 화면과 같은 스파이웨어 및 백도어 프로그램까지 모두 체크해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사용중인 노트북에 나름대로 주의하며 후에 개인 방화벽까지 별도로 설치하며 사용했지만 의외로 많은 양의 스파이웨어가 발견되었다.  검사가 완료되면 간편하게 [치료]버튼을 누르면 되며 치료과정에서 추가 비용을 요구하거나 하진 않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다음은 바로 옆에 System Cleaner 기능이다. 필요한 항목을 선택후 [정리시작]을 실행하기만 하면 된다.

#.고객PC로 인한 불필요한 트래픽 유발 및 정보 유출, 서비스 불량을 최소화 하려는 고객과 기업 시스템 양쪽 모두를 위한 소프트웨어. 무심코 지나치기 쉬운 소프트웨어지만 가끔마다 한번씩 이렇게 챙기면 더 좋을것 같네요.^ ^"
#.출처 : 본인
Posted by logboo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