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3/May/2018


안녕하세요 멜론티켓입니다.

유희열 Curated 13 새소년 x Yogee New Waves “New Wave of New Wave”티켓 오픈 안내입니다.



공연정보

- 공 연 명 : 2018년 6월 30일(토) 오후 5시 

- 공연장소 : 현대카드UNDERSTAGE, 언더스테이지

- 출 연 진 : 새소년, Yogee New Waes

- 티켓가격 : 전석 스탠딩 44,000원(VAT 포함)

- 관람등급 : 7세 이상 관람가

- 관람시간 : 120분


공연소개

"2017년, 아름다운 뮤직비디오의 싱글 [긴 꿈]으로 불현듯 나타난 ""새소년""은 첫 EP [여름깃]과 함께 그들의 노래 제목인 '파도'처럼 인디음악계를 휩쓸어버렸다. 같은 해, 일본에서 ""Yogee New Waves""는 2집 [WAVES]와 함께 8개 도시에 걸친 전일본투어를 모두 매진시키는 것을 비롯, 후지록, 록인재팬 등 대형 페스티벌 무대를 석권하며 역시 파도처럼 몰아쳤다.


이렇게 한일 양국을 강타한 '새로운 파도'들이 2018년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만났다. ""New Wave of New Wave""


국내의 각종 페스티벌 무대는 물론 타이완, 베네룩스 공연에 이어 일본 공연을 앞두고 있는 ""새소년""은 이번 공연과 관련한 서프라이즈 릴리즈를 준비하고 있다. 더불어 올 봄 새 EP [SPRING CAVE]를 발매하고 일본은 물론 타이완, 홍콩, 태국을 경유하는 아시아 투어를 진행하고 있는 ""Yogee New Waves""에게는 이번이 첫번째 한국 공연. 이렇게 두 밴드 모두에게 뜻깊은 자리인 만큼 공연을 마친 후에는 팬들을 위해 현대카드 Vinyl & Plastic에서 합동 사인회를 가질 예정이니 두 밴드의 팬들에게는 놓치면 아쉬울 공연이 될 것이다."


〈아티스트 소개〉

1. 새소년

“지금 우리 앞의 가장 새로운 물결' 황소윤(기타/보컬) 강토(드럼) 문팬시(베이스)로 이뤄진 3인조 록 밴드. 우연히 본 오래된 잡지에서 따온 밴드의 이름에서 '새'는 '새로움'을 의미하기도, '날아다니는 새'를 의미하기도 한다. 로우파이하고 빈티지한 질감에 대한 애정을 공통분모로 특정한 음악 스타일에 매이지 않고 다채로운 음악을 자신들만의 느낌으로 표현해내는 '새소년스러운' 음악을 추구한다. 2016년 결성, 이듬해인 2017년 6월 첫 싱글 [긴 꿈]을 발매한 후 아름다운 스톱모션 애니메이션으로 이뤄진 뮤직비디오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이어 9월에는 강력한 록의 에너지를 담은 두번째 싱글 [파도]로 밴드의 다채로운 음악 스타일을 보여준 새소년은 10월 첫 EP [여름깃]의 발매와 함께 인디 음악계의 화제의 중심에 서게 된다. 한국대중음악상 올해의 신인상, 최우수 록 노래 등 2개 부문을 수상하며 평단의 인정을 받는 한편, 첫 단독 공연을 비롯하여 매 공연을 예매 오픈 1분만에 매진시키며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2. Yogee New Waves

2013년 결성된 4인조 록 밴드. 2014년 4월 EP [CLIMAX NIGHT]로 데뷔했다. 같은 해 각종 미디어에서 선정한 최고의 음반 후보에 오른 1집 [PARAISO]를 발매한 그들은 후지 록 페스티벌의 루키 스테이지에 올라 그 가능성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2015년 7인치 바이닐 싱글 [Fantastic Show]과 두번째 EP [SUNSET TOWN]을 발매한 이들은 2017년 멤버의 교체를 거치고 2집 [WAVES]를 발매, 8개 도시 전국 투어를 모두 매진시키는 한편 후지 록 페스티벌, 록 인 저팬 등 여러 대형 페스티벌에 초청을 받았다. 그리고 2018년 4월 EP [SPRING CAVE]를 발매한 후에는 또 한번의 일본 투어와 함께 타이완, 홍콩, 태국을 포함한 아시아 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출연진

새소년


티켓오픈

:2018년 5월 29일 (Tue) 20:00 p.m.


티켓예매 상세정보

http://ticket.melon.com/performance/index.htm?prodId=201816 *예매하기 


출처: 멜론티켓.


Posted by logbook

댓글을 달아 주세요